반응형

갤럭시폴드가 연이어 화제가 되면서 갤럭시Z 폴드2 가격 또한 사람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폴드는 원래 디자인상 접히고 열리는 형식의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어 이번에 출시할 모델에서도 외관상 특별한 포인트를 주지 않았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갤럭시Z 폴드2 가격

사이즈는 7.3인치에서 7.7인치로 조금 더 큰 화면에서 다양한 기능들을 접할 수 있게 나올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더불어 초박형 유리로 디자인이 되었기 때문에 기존 모델에 비해서 조금 더 탄탄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덧붙여 갤럭시Z 폴드2 스펙 중 디스플레이는 갤럭시s20 시리즈와 동일한 슈퍼 아몰레드를 지원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삼성 갤럭시 노트시리즈를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더 큰 화면으로 출시되는 갤럭시Z 폴드2 스펙을 기대하실텐데요. 그에 걸맞게 S펜의 지원여부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삼성측에서는 부드러운 화면을 공략하는 갤럭시 폴드2에게는 다소 맞지 않는 사양이라고 판단하였습니다. 그래서 결국 화면 특성상 지원을 하지 않는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어서 카메라는 총 5개의 렌즈를 후반부에 심어놓습니다. 폴드가 접힌 상태에서는 전면 1, 내부 펀치홀 1, 후면카메라 3개로 이루어져 있으며 내부 전면 카메라는 1000만화소로 제공이 됩니다. 후면 카메라는 1,200만화소로 선명한 고화질을 보여주고 있죠. 이때 후면은 세로로 길게 배치될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많은 분들께서 선호하시는 갤럭시Z 폴드2 스펙 중 가장 기대가 되는 카메라 부분은 화소와 그 기능 또한 더욱 업그레이드 될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렇게 다양한 기능들을 갖춘 갤럭시Z 폴드2 스펙과 함께 출시일을 알아보자면 911일 사전 예약 후 918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갤럭시Z 폴드2 가격은 239만 8천 원으로 마냥 저렴한 금액은 아니라고 보여집니다.

 

이를 감안하여 갤럭시Z 폴드2 괜찮은 조건으로 구입했던 곳이있습니다. 바로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하시면 다양한 혜택들을 확인할 수 있는 건 물론이고 이외에도 각종 기기들이 구비되어 있기 때문에 꼭 참조하셔서 마음에 드는 기기로 좋은 구매 이어나가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도 괜찮은 정보 있으면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12/13 - [모바일] - 아이폰12 미니 블루 색상

 

아이폰12 미니 블루 색상

오늘은 아이폰12 미니 블루 색상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될거라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정말 기대되는데요.. 하지만 코로나 때문에..아마 친구들과 모임

40mn3.tistory.com

2020/12/14 - [모바일] - 갤럭시Z 플립 가격

 

갤럭시Z 플립 가격

오늘은 갤럭시Z 플립 가격 알아보도록 할게요. 삼성 갤럭시의 두 번재 폴더블폰으로써 언팩에서 공개와 동시에 수많은 언론들이 이미지 사진들을 보신분도 있을 거에요. 겉보기에는 지난해 모

40mn3.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