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갤럭시Z 플립 가격 알아보도록 할게요. 삼성 갤럭시의 두 번재 폴더블폰으로써 언팩에서 공개와 동시에 수많은 언론들이 이미지 사진들을 보신분도 있을 거에요. 겉보기에는 지난해 모토로라에서 공개된 접이식 스마트폰인 폴더블 폼팩터와 비슷하지만 갤럭시는 갤럭시입니다. 딱 봐도 갤럭시 특유의 컨셉을 유지하고, 겉면만 폴더블 형식을 지니고 있고, 반으로 접히는 디자인으로 그만큼 유리로 된 스마트폰을 수시로 접었다 펴다해도 기술적으로 문제가 없을 거라는 삼성의 자신감을 드러낸 제품이기도 합니다.

갤럭시Z 플립 가격

삼성의 폴더블 2번째 폰으로써 갤럭시z 플립은 이번에 위아래로 여닫는 데요. 클렘셸 방식으로 사용했습니다. 또 최초로 폴더블 글래스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고하는 갤럭시z 플립의 가격과 스펙을 살펴보자며, 가장 먼저 위, 아래로 여닫는 폴더블폰으로 아담하고 포켓처럼 귀여운 구석이 있기도 하고, 주먹만하게 들고 다닐수 있고, 반으로 접히고 펼치며 6.7인치인 170.1mm의 대화면을 볼 수 있고, 접으며 사이즈가 작아지면서 바지와 셔츠 등 주머니에 간편히 휴대하면서 넣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z 플립 가격은 165만원으로 갤럭시폴드 비해 70만원 인하된 가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화면이 유리라 접힐때마다 잔 주름이 있을 것 같지만 여러 번 펴다 접었다 해도 인피니티 플렉스 디스플레이로 Ultra Thin Glass기술로 매끈한 화면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울트라 씬 글래스를 적용으로 고급스럽고 깔끔한 느낌을 더 했고, 하이드어웨이 힌지 디자인으로 화면을 폈을 때 힌지가 가려지도록 되어있고, 1mm도 안되는 공간을 나일론 섬유 적용으로 먼지와 이물질로부터 디스플레이를 더욱더 잘 보호 되도록 되었다고 합니다. 다이내믹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는 독일의 인증기관에서 인증도 받아낸 만큼 품질에 이상이 없어 보입니다.

 

클렘셸으로 접히는 거라서 언제든지 필요할 때 마다 세울 수 있으며, 카메라도 원하는 각도를 맞추어서 찍을 수 있고, 영상통화 시 흔들리지 않고 통화가 가능한 합니다. 카메라 삼각대 없이도 안정적으로 하이퍼랩스 영상을 촬영가능하며, 장시간 노출사진들도 빛의 궤적을 담을 수 있는 영상을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화질도 1,000만 화소로 전면 카메라로 고화질의 영상통화도 가능하며, 반으로 접으며 상단은 화면, 하단은 터치패트로 버튼으로 되어있지요.

 

 

갤럭시Z 플립 가격

요즘 스마트폰이 대화면과 접히는 더블폰이 나오는 이유는 아무래도 멀티태스킹으로 두 화면으로 나누어져 액티브 윈도우 기능으로 앱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나오는 추세여서 2가지 앱을 2가지 앱을 동시에 사용이 가능해서 폴더블폰이라고 합니다. 한 화면 통으로 된 스마트폰일 때는 한가지 앱만 사용 가능했지만 화면을 반반으로 되어 있어 앱도 2가지 동시에 가능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접혀진 폴더블의 후면으로 1.1인치 슈퍼 아몰레드 커버디스플레이가 있어 접히는 폴더블폰이라고 해서 알림과 시간확인, 배터리 상태를 열고 닫고 할 필요 없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알림확인은 물론 스와이프와 탭으로 컨트롤이 가능하면, 탭과 펼치며 바로 앱 실행이 가능합니다. 색상도 총 3가지 인데, 미러 퍼플, 미러 블랙, 미러 골드가 출시 될 예정인데, 국내에서는 미러 퍼플, 미러 블랙만 출시된다고 합니다.

 

얇아진 벤젤 덕에 노치디자인을 없애과 몰입도를 높였고, 다이내믹 아몰레드로 색상도 정확히 보여주어서 블루 라이트를 줄였다고 합니다. 스마트폰하면 배터리 성량도 필수입니다. 내장된 배터리가 2개가 내장되어있어 공간의 활용도 높이고, 3.300mAh용량으로 조금 적게 느낄 수 있겠으나, 지능적인 배터리 시스템으로 효율적으로 이용이 가능하겠습니다.

 

 

접혔다 펴다는 기능 말고도 스마트폰의 최신 기술들을 갖추어져 있습니다. 새롭게 출시되는 시험적인 갤럭시 시리즈인 갤럭시z 플립인 만큼 조금의 단점으로는 AP는 퀄컴 스냅드래곤855프로세서이고, 5G모뎀 지원과 SD카드 슬롯 지원이 없는게 조금의 아쉬운점일 겁니다.

 

그래도 갤럭시 하면 카메라와 화면, 화질을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4K UHD기능으로 고화질 촬영이 가능하고, 외부 듀얼 카메라로 셀피 촬영도 지원가능하며, 초광각 카메라로 1,200만 화소, 123"시야각으로 넗은 풍경을 담을 수 있고, 삼각대같은도 필요없고 흔들림도 적거나 없으니, 요즘처럼 개인방송을 많이 하는 추세에는 많이 쓰일 것이고, 슈퍼 스테디로 촬영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정확해진 컬러로 눈의 피로감을 줄여준 디스플레이이와 마이필터방식으로 좋아하는 사진들의 컬러를 나만의 필터방식으로 만들 수 있다고 하니, 접히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나만의 개성 있는 스마트폰을 만들 수가 있습니다. 다중 계층으로 개인정보와 데이터를 안정하게 보호받을 수 있고, 기존 보안 방식인 지문인식을 제외한 PIN, 패턴외 얼굴, 지문인식도 가능하여 보안을 강화하고, 저장공간도 256BG있고, 8GB RAM로 각종 드라마, 영화 등 멀티태스킹도 끊어짐 없이 할 수 있고, 별도로 폰거치대 같은거 구입할 필요없이 바로 영상을 볼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갤럭시 워치 액티브2외에 스마트폰까지 충전할 수 있는 무선 배터리 공유 서비스도 됩니다. 프리미엄 패키지로 갤럭시z 플립 톰 브라운 에디션도 한정판매도 인기가 대단했다고 합니다. 액세서리 아이템으로는 전용 커버로는 얇은 송아지 가죽으로 고급진 레더 커버가 준비되어 있다고 최대 1.0 Gbps의 속도를 유지하게 시켜 끊김 없는 다운로드가 되고, HDR10+ 인증받은 기술로 시네마틱 디스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갤럭시Z 플립 가격

끝으로 다시 한 번 말씀드리면 갤럭시z 플립 가격은 165만 원이며 이미 온·오프라인 할 것 없이 소비자를 사로잡는 사은품과 각종 이벤트들이 열리고 있습니다. 초기에는 가격이 항상 비싸기 때문에 싸게 구매하기 힘들지만 그래도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저는 항상 온라인몰이 저렴하다고 말씀드립니다. 또한 오프라인보다 상담하기도 편하고 여러군데 비교가 가능하기 때문에 구매후 바로 택배로 받아서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도 유용한 정보로 찾아뵙도록 할게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2020/12/13 - [모바일] - 아이폰12 미니 블루 색상

 

아이폰12 미니 블루 색상

오늘은 아이폰12 미니 블루 색상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될거라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정말 기대되는데요.. 하지만 코로나 때문에..아마 친구들과 모임

40mn3.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