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달 출시된 갤럭시 노트20 모델의 인기가 상당하다고 합니다! 저는 갤럭시 노트20 모델이 출시되기 전부터 구매할 생각이였지만 약정이 지난주 목요일에 끝나 금요일에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근데 사전예약 이벤트로 구매하는 것 보다 오히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오늘은 갤럭시 노트20 가격 및 특징 에 대한 글을 들고 왔는데요! 지금부터 설명할 갤럭시 노트20 가격 및 특징 글에서는 갤럭시 노트20 가격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과 갤럭시 노트20 특징을 상세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갤럭시 노트20 가격 및 특징 중 먼저 특징을보겠습니다. 이번 갤럭시 노트20 모델의 특징은 출고가가 전작과 비슷한 수준이지만 스펙이 한층 높아졌다는 건데요! 먼저 디스플레이는 6.7인치 크기 입니다. 한가지 특별한 점은 플랫 디자인이 적용되었다는 것인데요.

 

기존 노트시리즈는 화면 사용면적이 넓어지지만 파손위험도가 높은 엣지 디자인을 적용해 왔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플랫 디자인이 적용돼 파손위험도가 낮아졌는데요. 물론 화면도 크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성능을 담당하는 프로세서는 퀄컴 스냅드래곤865+ 칩셋이 탑재되어 있는데요! 고성능 프로세서기 때문에 일처리 속도가 굉장히 빠릅니다. 네트워크도 5G 이동통신이 지원되고 있어 단시간내에 고용량 앱을 다운로드 받을수 있구요.

 

메모리는 8GB RAM256GB 스토리지가 제공되는데요.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만큼 램용량이 큰건 아니지만 꽤 넉넉한 용량이기 때문에 부족함 없이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외장메모리 확장은 불가능 하지만 저장공간도 제기준에 엄청 큰 편이라 부족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 노트20 모델은 카메라 스펙도 굉장히 좋습니다. 전면에는 1000만 화소의 셀피렌즈가 장착되어 있고 후면에는 1200만 화소 광각, 초광각, 6400만 화소 망원 렌즈가 탑재되어 있는데요. 셀피렌즈는 선명한 셀카 촬영을 도와주더라구요.

 

 

후면 카메라는 고화질 사진촬영은 물론이고 다양한 연출도 가능했는데요! 줌인기능도 최대 30배까지 지원되 멀리있는 피사체와의 거리조절이 한결 편리해 졌습니다! 라이브 포커스, 스테디 액션캠 등의 기능도 지원되구요.

 

갤럭시 노트20 특징 중 가장 눈에 뛰는건 S펜인데요~ 오직 노트 시리즈에서만 사용 할 수 있는 S펜의 기능이 더욱 다양 해졌습니다. 우선 꺼진화면에 바로 필기가 가능해 편리한데요! 급하게 전달 받은 내용을 그자리에서 필기해 공유까지 할 수 있습니다.

 

또 프레젠테이션 용으로 사용하기도 좋은데요! 슬라이드도 잘되고 크기조절까지 가능해졌습니다. 여러 앱실행도 가능하고 10M 떨어진 거리에서도 다양한 기능을 실행 할 수 있구요. 아마 대학생이나 직장인 분들이라면 전부 만족하실 것 같아요. 뿐만아니라 필기감도 엄청 좋은데요. 인식률이 높아져서 실제 펜으로 필기하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그밖에도 갤럭시 노트20모델은 삼성페이, IP68 등급 등의 편의기능이 지원되는데요! 온라인, 오프라인 결제를 조금 더 자유롭게 할 수 있으며 액체나 먼지에 의한 기기파손 및 결함을 막아줍니다.

 

이제 갤럭시 노트20 특징은 다 설명 드린것 같으니 갤럭시 노트20 가격 및 특징 중 가격 할인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갤럭시 노트20 가격 할인을 최대로 받으려면 온라인몰을 이용해야 하는데요! 최신폰, 기존폰 할 것 없이 스마트폰에 역대급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덕분에 저는 갤럭시 노트20 가격을 70만원대 특가로 구매 할 수 있었는데요! 오프라인이었다면.. 절대 이가격으로 구매하지 못했을 꺼예요.. 뿐만아니라 최상위 모델인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모델도 90만원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제가 쓴 갤럭시 노트20 가격 및 특징 글을 보고 구매생각이 생기셨다면 온라인몰에서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리는데요! 이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은 없으니까요~ 배송도 하루밖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아주 편리하거든요요즘처럼 외출이 꺼려지는 시기에 집에서 간단히 스마트폰을 바꿀 수 있습니다. 가격할인 크고요. 그러니 관심 있으신분들은 다시 가격이 오르기 전에 서둘러 이용해 보시는 것을 강추 드립니다~놓치면 후회할 기회에요.

2020/12/14 - [모바일] - 갤럭시Z 폴드2 가격

 

갤럭시Z 폴드2 가격

갤럭시폴드가 연이어 화제가 되면서 갤럭시Z 폴드2 가격 또한 사람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폴드는 원래 디자인상 접히고 열리는 형식의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어 이번에

40mn3.tistory.com

2020/12/14 - [모바일] - 갤럭시Z 플립 가격

 

갤럭시Z 플립 가격

오늘은 갤럭시Z 플립 가격 알아보도록 할게요. 삼성 갤럭시의 두 번재 폴더블폰으로써 언팩에서 공개와 동시에 수많은 언론들이 이미지 사진들을 보신분도 있을 거에요. 겉보기에는 지난해 모

40mn3.tistory.com

2020/12/13 - [모바일] - 아이폰12 미니 블루 색상

 

아이폰12 미니 블루 색상

오늘은 아이폰12 미니 블루 색상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될거라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정말 기대되는데요.. 하지만 코로나 때문에..아마 친구들과 모임

40mn3.tistory.com

더보기
갤럭시 노트20 가격

+ Recent posts